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 데이트 맛집 성수다락 후기

by 서플리 2022. 8. 25.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플로 떠오르는 성수동의 데이트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성수다락 이름답게 다락방 스타일의 작은 레스토랑인데요. 연인들의 데이트 추천 코스로 딱인거 같아서 심플리가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곳은 따로 주차공간이 없어서 근처에 주차장에 차를 대야합니다. 지하철로는 2호선 성수역 3번 출구에서 579m 떨어진곳에 위치해있답니다. 


http://kko.to/4zF0xqpY6

 

성수다락

서울 성동구 뚝섬로9길 20

map.kakao.com

[위치]

서울 성동구 뚝섬로 9길 20 2층

 

[대표 메뉴]

  • 다락 오므라이스 - 14,000원
  • 다락로제 파스타 - 17,000원
  • 가츠산도 - 12,000원
  • 얼그레이 하이볼 - 8,900원
  • 다락에이드 파인애플 - 6,900원

음식점 외부 사진

음식점 외관입니다. 1층은 까페이고 2층 부터 식당입니다. 이곳에는 특별한 비밀이 있는데요. 한번 알아맞춰 보세요~^^ 바로 식당 입구입니다. 저도 처음에 방문했을때 문을 못찾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가짜문

이 곳이 문인줄 아셨죠??이 문은 페이크입니다ㅎㅎ 다들 이곳에서 인증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날 좋은 날 이 곳에서 인스타용 사진을 이쁘게 찍어보세요^^

진짜 문

이 곳이 성수다락으로 올라가는 진짜 문이랍니다. 정말 재미있죠? 처음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될거 같아서 사진을 찍어 왔습니다.ㅎㅎㅎ

성수 다락 내부

매장 내부입니다. 그리 넓지 않죠? 그러나 한층 윗층으로 올라갈 수 있답니다. 대기하면서 메뉴를 미리 골라서 주문을 먼저 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시그니쳐 메뉴로만 주문을 했답니다.

식탁

저희가 올라온 층의 뷰입니다. 식기류도 이쁘지 않나요? 여기는 접시랑 수저포크 너무 이뻐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제는 음식점 가면 식기류를 먼저 보게되는거 같애요~! 그릇이 이뻐야 플레이팅이 이뻐서 음식까지 이뻐보이는 거 아시죠?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 계란이 넘 퐁실하고 이쁘지 않나요? 양도 적당하고 밥알도 질지않고 양념도 잘 되어있어서 너무 맛있고 테이블마다 필수로 다 시켜드실만큼 후회없을 맛이에요. 계란은 어찌나 크리미하고 부드러운지 이 집의 내공을 알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그릇도 이쁘고 인스타에도 많이 올리는 여성분들이 많은 만큼 직원분이 사진 찍을 시간을 주시더라구요^^ 

 

오므라이스 가르는 영상

오므라이스도 직접 갈라주시는데 일본에서 먹던 바로 그맛..! 비주얼도 맛도 둘다 잡은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다락 로제 파스타

다음은 다락 로제 파스타 입니다. 이 파스타도 비주얼이 특이했는데요. 우리가 생각한 기존 로제 파스타 느낌이 아니라 미트소스 베이스에 휘핑크림을 얹어서 섞어먹는 파스타 인데 이 파스타 또한 오묘하면서 맛이 좋았습니다. 적절한 소스가 면에 베어서 순삭가능한 맛~!!

가츠 산도

다음은 육즙 가득한 로스가츠로 만든 가츠산도인데요. 일본식 가츠산도라고 하는데 취향저격 입니다. 심플리는 개인적으로 돈카스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이 집의 가츠산도는 나중에도 생각나는 맛이어서 올때 마다 먹습니다. 부드러운 식빵 속에 바삭한 튀김, 육즙 가득한 고기가 씹으면 씹을 수록 입에 감기는 맛이 손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살짝 느끼해질 때 쯤 코울슬로를 얹어서 먹으면 더 맛이 좋아진답니다. 친구들과 가서 먹기도 좋구 연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완전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오므라이스와 파스타, 가츠산도

이 세가지 시그니쳐 메뉴중에 가장 맘에 드는 메뉴는 개인적으로 가츠 산도 입니다. 일본식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위 세가지 메뉴 모두 좋아하실 것 같고, 맛도 대중적인기 때문에 누구나 좋아할만한 음식들이라 인기가 이렇게 많은것 같아요 실제로 웨이팅도 항상 길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오늘도 심플리의 맛집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와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