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 조세호가 다녀간 코다리찜 전문점 코다리만찬후기

by 서플리 2022. 8. 8.
반응형

2019.11.26 유퀴즈온더 블럭에 소개된 코다리만찬 식당에 방문해보았는데요. 맛있는 녀석들에도 한번 출연한 찐 맛집이더라구요? 코다리 좋아하시나요? 심플리는 참 좋아하는데요. 이곳은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맛집이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주차는 안타깝게도 가게 앞 4대정도만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 이제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할게요~


http://kko.to/pb9MFitW6

 

만찬

서울 강동구 동남로 640

map.kakao.com

[위치]

서울 강동구 동남로 640

 

[대표 메뉴]

  • 매콤 코다리찜 소(2인) - 25,000원
  • 매콤 코다리찜 중(3인) - 35,000원
  • 매콤 코다리찜 대(4인) - 45,000원
  • 매콤 코다리찜 특대(5인) - 50,000원
  • 낙지 코다리찜(기존 코다리찜+낙지 3마리)(소(2인)) - 40,000원
  • 낙지 코다리찜(기존 코다리찜+낙지 3마리)(중(3인)) - 50,000원
  • 낙지 코다리찜(기존 코다리찜+낙지 3마리)(대(4인)) - 60,000원
  • 낙지 코다리찜(기존 코다리찜+낙지 3마리)(특대(5인)) - 65,000원
  • 황태곰탕 - 8000원

코다리찜 음식점 입구

코다리찜 전문점 음식점 입구입니다.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음식점 느낌이더라구요. 입구에서 부터 유퀴즈온더 블럭의 유재석님과 조세호님의 사진이 걸려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더라구요 ㅎㅎㅎ 

맛있는녀석들 방문 사진

입구에 들어서니 맛있는 녀석들 방문한 사진이 붙어 있더라구요ㅎㅎ 오 찐 맛집이겟구나 하는 기대감이 두근두근 생기더라구요. 저희는 맛있는 녀석들을 항상 즐겨봐서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코다리찜 만찬 메뉴판

코다리찜 전문점 메뉴판입니다. 심플하지 않나요? 저희는 두명이 방문해서 매콤 코다리찜 2인으로 주문했답니다. 매콤한 걸 좋아하는 심플리는 이름부터가 맘에 들더라구요.

밑반찬

코다리찜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심플리가 좋아하는 미역국이 나왔네요. 밑반찬이 여러개 나와서 좋았습니다. 전도 참 맛나더라구요? 메뉴판에 전 추가가 있는걸 보니 많이 추가하시나봐요. 정감가는 밑반찬이어서 좋았습니다.

코다리찜

드디어 메인메뉴 코다리찜이 등장했네요. 두부도 있었는데요. 오 두부가 정말 직접 만든 손두부느낌? 넘 맛있었습니다. 맵기도 엄청 맵지는 않고 매콤달달한 맛이었네요.(맵부심)ㅎㅎ 콩나물을 양념에 섞어 코다리와 밥이랑 먹으면 밥도둑 입니다. 가시가 좀 많았어서 잘 바르셔서 드셔야할것 같네요~

볶음밥

비빔밥을 추가 하시면 이렇게 남은양념과 참기름 깨솔솔 김가루 솔솔 뿌려 볶음밥을 만들어주신답니다. 한국인 국룰 볶음밥을 먹어야 식사가 마무리되는 느낌ㅎㅎ저만 그런거 아니죠? 부모님과 함께 가도 좋을 맛집을 찾은것 같아 좋았습니다. 반찬도 메인메뉴도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심플리의 맛집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와 구독하기 잊지 마세요~^^

반응형